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 10% 할인 놓치지 마세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방법 with 서울페이플러스 앱

by 그레잇쿵 2022. 8. 26.

2022년 추석이 곧입니다. 서울시에서는 서울 시민들의 물가 부담을 완화해 주기 위한 서울사랑상품권을 9월 1일, 2일에 대량으로 발행합니다. 4790억 원 규모라고 하니 어마어마합니다. 바깥에서 외식하거나 물건을 구매할 때, 할인받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추석 장보기 때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해 1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말고 누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 구입 방법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 구입하고 사용하기 위한 준비물


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핸드폰)에서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앱을 하나 깔아야 합니다. 서울페이, 신한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pLay 이 다섯 개의 앱 중 원래 사용하던 앱이 있으면 그 앱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이 다섯 가지 앱 전부 없다면 서울페이(서울페이플러스)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아이폰 사용자인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인데 잘 쓰고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같은 절차가 있기 때문에 앱은 상품권 구매 전에 미리미리 다운로드받으시길 권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앱 (다섯 가지 앱)

서울사랑상품권이 무엇인지 한 눈에 정리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를 유의해서 보세요. 해당 자치구(중구, 송파구 등) 내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용처가 어딘지 모를 때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간단하게 검색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최대 70만 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가 할인되니 63만 원만 결제하면 됩니다. 조건에 따라 환불도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에 대해서는 앱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읽어보시고 진행하면 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일정 꼭 확인하고 알람 맞춰두세요


대량으로 발행되지만 강남구, 송파구 같은 경우 순식간에 매진됩니다. 저번에 보니 중구가 가장 안 팔립니다. 사람이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자치구마다 구매 시간이 정해졌습니다.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자치구 발행 일정을 꼭 알람 맞춰 놓고, 정시에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유의사항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해 대표적으로 궁금해하는 질문 몇 가지를 서울시에서 보기 좋게 답변했습니다. 함께 질문과 답변을 살펴보겠습니다.


Q 자치구별로 서울사랑상품권을 최대 구매한도(7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송파구 서울사랑상품권을 70만 원어치 구매했다면, 또 강동구의 서울사랑상품권도 70만 원 최대 한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사용처 유의사항을 말씀드리면, 해당 자치구 내에서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일 경우입니다.




제 경험상 편의점도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치과나 내과같은 병원과 약국도 미리 가맹점인지 확인한다면(앱에서 검색)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혹시나 말씀드리는데, 서울 시민이 아니어도 상품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품권 결제를 한 경우에 소득공제 30%도 받을 수 있다하니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정 자치구는 경쟁률이 쎄다는 것 잊지 마시고, 9월 1일과 9월 2일 일정 확인 후 꼭 구매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페이플러스앱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 글에 스크린샷과 함께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과 동일한 방법입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앱 사용하는 방법 with 서울사랑상품권 - https://run-the-world-moneykoong.tistory.com/m/entry/%EC%84%9C%EC%9A%B8%ED%8E%98%EC%9D%B4-%ED%94%8C%EB%9F%AC%EC%8A%A4-%EC%95%B1-%EC%82%AC%EC%9A%A9%ED%95%98%EB%8A%94-%EB%B0%A9%EB%B2%95-with-%EC%84%9C%EC%9A%B8%EC%82%AC%EB%9E%91%EC%83%81%ED%92%88%EA%B6%8C

서울페이 플러스 앱 사용하는 방법 with 서울사랑상품권

서울페이 플러스 앱 사용하는 방법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해 쓴 글에 ‘서울페이’로 검색해 들어오시는 분이 많습니다. 2022년 9월 1일과 2일 서울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되기에 앞서 많은

run-the-world-moneykoong.tistory.com


온라인 전용 e서울사랑상품권 구입, 혜택, 사용 방법 - https://run-the-world-moneykoong.tistory.com/m/entry/%EC%98%A8%EB%9D%BC%EC%9D%B8-%EC%A0%84%EC%9A%A9-e%EC%84%9C%EC%9A%B8%EC%82%AC%EB%9E%91%EC%83%81%ED%92%88%EA%B6%8C-%EA%B5%AC%EC%9E%85-%ED%98%9C%ED%83%9D-%EC%82%AC%EC%9A%A9-%EB%B0%A9%EB%B2%95

온라인 전용 e서울사랑상품권 구입, 혜택, 사용 방법

고물가시대, 짠테크가 유행입니다. 요즘 식당가보면 음식값이 오르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들은 더욱 힘든 시기일텐데요. 서울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을 이용해 생활비 아끼는

run-the-world-moneyko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