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 할인 받는 방법, 앱 기프티스타 사용법

by 그레잇쿵 2023. 11. 28.

기프티스타는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저는 여기서 기프티콘 구매를 수없이 해보고 얼마 전엔 판매도 해봤네요!

그리고 며칠동안 벼르던 처갓집 양념치킨 방금 결제했습니다. 18% 할인 받아 치킨 먹습니다! 여러분도 꼭 이거 써보세요.

  • 후라이드 반 양념 반 : 정가 19,000원입니다.
  • 기프티스타에서는 콜라까지 포함해서 17,200원 결제했습니다. 18% 할인된 가격에 기프티콘을 샀습니다.



이렇게 브랜드를 검색하면 됩니다. 편의점 기프티콘도 많아서 가끔 덜 귀찮을 땐 편의점 상품권도 구매합니다.



인기 좋은 슈프림양념치킨은 8% 할인하네요.


기프티콘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처갓집은 기프티콘이 크게 거래되진 않나봐요 그래도 중요한 반반치킨이 있어서 다행!

교촌치킨, 뿌링클도 저는 기프티스타부터 들여다 봅니다.

엄마 아빠 친구한테 모두 공유해주세요!

참고로 기프티스타 같은 앱이 여러 개 있습니다. 저는 기프티스타가 제일 편해서 씁니다!

필요없는 기프티콘 생기면 판매도 해보시구요!

그럼 끝!


댓글